기본적인 세로 메뉴의 시작
상품안내
제목 모바일 매물등록/수정 시에 등록자 정보 변경 기능 안내
작성일 2017-03-08

 

매물등록/수정에서 등록자 정보(담당자명 및 담당자 전화번호)를 변경하는 기능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는 기업회원에게만 해당 되므로,

일반회원인 경우에는 기업회원으로 회원전환 후 이용가능합니다.

(기업회원으로 전환방법 : 상품등록안내 > 'NO.5 일반회원에서 기업회원으로 회원전환하는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모바일에서 매물등록할 때 등록자 정보 변경 방법입니다.

모바일은 PC와는 다르게

빌라등록 절차가 4가지로 나뉘어 있어서,

각각 절차에 맞게 입력하여야 다음 순서로 넘어갈 수 있다는 점 다들 아시죠?^^

 

[빌라등록]에서 01 주소입력 > 02 사진등록 > 03 상세정보입력 > 04 광고상품선택 

이와 같이 나누어져 있는데,

등록자 정보 변경하는 메뉴는 바로 03 상세정보입력에서 가능합니다!

함께 살펴볼까요?

 

1. 모바일로 '집나와'에 접속합니다.

 

2. 상단 메뉴 '빌라등록'을 클릭합니다.



 

3. '빌라등록' 순서에 맞게 01 주소입력 > 02 사진등록 입력 후

03 상세정보입력 하단에 있는 '등록자 정보 변경'을 [등록자 변경]으로 선택합니다.

 

4. 등록자 변경으로 선택하면 하단에 담당자와 담당자 연락처 입력하는 란이 나타납니다.

 

5. 수정할 담당자명과 연락처를 입력합니다.

 

6. 다음 버튼을 누르면 해당 매물의 등록자 정보가 변경 완료됩니다.

 

 

 

매물관리/수정에서 등록자 정보 변경방법입니다.



1. 로그인을 하고 상단에 있는 My Page 메뉴를 클릭합니다.

 

 

2. My Page > 매물관리 메뉴를 클릭합니다.

 

3. 목록에서 수정할 매물의 수정버튼을 클릭합니다.




4. 기존에 입력한 해당 매물의 01 주소입력 > 02 사진등록 > 03 상세정보입력 사항들이 순서에 따라 보여집니다.

 

5. 변동사항없으면 다음 버튼을 눌러 03 상세정보입력 하단에서 '등록자 정보 변경'을 [등록자 변경]으로 선택합니다.

 

6. 기존에 입력해 두었던 담당자와 담당자 연락처가 하단에 나타납니다.

 

7. 수정 입력한 후 다음 버튼을 누르면 해당 매물의 등록자 정보가 변경 완료됩니다.

 

 

 

모바일로 매물등록/수정 시에 등록자 정보 변경(담당자명, 담당자 연락처)하는 기능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유용하고 편리한 이용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