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인 세로 메뉴의 시작
상품안내
제목 PC 매물등록/수정 시에 등록자정보 변경 기능 안내
작성일 2017-03-08

 

안녕하세요. 집나와입니다.

 

매물등록/수정에서 등록자 정보(담당자명 및 담당자 전화번호)를

변경하는 기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는 기업회원에게만 해당 되므로,

일반회원인 경우에는 기업회원으로 회원전환 후 이용가능합니다!​

(기업회원으로 전환방법 : 상품등록안내 > 'NO.5 일반회원에서 기업회원으로 회원전환하는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먼저, PC에서 매물등록할 때 등록자 정보 변경 방법입니다.


 

1. 먼저 기업회원 계정으로 로그인을 합니다.

 

2. 상단에 있는 '빌라등록' 메뉴를 클릭합니다. 

 

 


 

 

3. '빌라등록' 하단에 있는 '등록자 정보 변경'에서 [등록자 변경]으로 선택합니다.

 

4. [등록자 변경]을 선택하면 바로 하단에 담당자와 담당자 연락처 입력하는 란이 나타납니다.

 

5. 수정할 담당자명과 담당자 연락처를 입력하고 등록을 누릅니다.

 

6. 등록자 정보가 변경되서 빌라등록이 완료됩니다.

 

 

다음으로, 매물관리>수정에서 등록자정보 변경방법입니다.

 

 

1. 동일하게 기업회원 계정으로 로그인 후 My Page 메뉴를 클릭합니다.

 

2. My Page > 매물관리에서 해당 매물 설정 > 수정을 클릭합니다.

 

 


 

3. 하단에 있는 '등록자 정보 변경'에서 [등록자 변경]을 선택합니다.

 

4. 수정할 담당자명과 연락처를 입력하고 수정버튼을 클릭합니다.

 

5. 등록자 정보가 변경되서 수정이 완료됩니다.

 

 

매물등록/수정 시에 등록자 정보 변경(담당자명, 담당자 연락처)하는 기능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유용하고 편리한 이용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