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축빌라 분양도우미 집나와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고객님의 후기는 전세만료 후 내집마련의 목표를 가지고 수유동 신축빌라의 분양을 마치신 고객님의 후기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집나와 고객님께서 직접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최근에 친구랑 저녁자리를 가지게 되었다가 친구의 이사얘기를 들었습니다. 집나와란 앱을 통해서 이사를 하게 되었는데 생각했던 가격보다 좋게 구했다는 얘기를 듣고 저도 집나와란 곳을 이용해보고 싶어졌습니다. 저도 전세가 곧 만료되어 다시 전세를 구할지 아니면 주변에새로 분양을 받을지를 고민하고 있었는데요. 때마침 좋은 정보를 듣게 된 거 같아 어플을 통해 맘에드는 곳을 추려보게 되었습니다. 몇가지 매물을 보고 담당자분에게 연락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저희 가족은 예전부터 강북쪽에 30년을 넘게 살아서 눈을 감아도 다 알만큼 이 지역에 익숙해져 있어 계속 강북쪽에 살기를 원하고 가능하면 가격도 좋고 주변 자연환경이 좋았으면 좋겠다고 얘기를 했습니다. 담당자님께서 들으시고는 고객님이 원하는 매물을 잘 찾을 수 있겠다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강북쪽은 주변 환경이 원체 좋은 곳이 많아 고객님께 맞는 그런 매물들을 모아 미팅때 함께 둘러볼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씀을 하셨는데요. 그리고 며칠 후 미팅날 당일 5개 정도 집을 보았는데 그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든 곳은 수유동에 위치한 신축빌라 였습니다. 
사실 집은 저보다는 아내와 아들이 만족하였으며, 저는 개인적으로 등산을 좋아하는데 이 주변에 북한산도 인접해 있고 우이천도 근접해 있어서 산책하기에 좋고 동네가 전체적으로 조용해서 좀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이에게도 전세가 아닌 내집을 마련하여 새집에 방을 보여주니 너무 좋아하더군요 예전에는 2년마다 매번 전세를 찾아다니느라 한번씩은 고생을 한 거 같은데 이제는 그런 걱정을 덜어낸 거 같아 마음이 편해졌습니다. 집나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