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인 세로 메뉴의 시작

뉴스 및 언론

[일간스포츠] 집나와 ”신축빌라 합리적 매매 방법과 수도권 시세 공개”

2018-10-29


신축빌라 정보제공 ‘집나와’가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합리적으로 신축빌라를 분양 받을 수 있는 정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집나와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합리적인 정보와 서울, 경기, 인천 신축빌라 분양 최신 시세를 공유 중”이라고 전하며 “신축빌라 매매와 관련하여 어려운 부분은 전문가와 함께하는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집나와’ 자료를 살펴보면 신축빌라 분양이 순조롭게 진행될 경우 일부 건축주들은 잔여 세대 분양을 마무리 짓고 다른 빌라 신축에 나서기 위해 마진을 포기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가격을 내리는 방식으로 특가 분양을 실시하는 것인데 이러한 정보는 업계 관계자, 전문가들 사이에 공유되는 귀한 것으로 일반 수요자들이 속속 알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다.

집나와 관계자는 “좋은 집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은 운이 아닌 전략과 타이밍”이라고 강조하며 “집나와 빌라투어 등 전문가 도움을 받으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집나와 빅그램에서 제공하는 빌라시세정보에 따르면 서울 서대문구 북가좌동(디지털미디어시티역)의 신축빌라 시세는 1㎡당 819만원으로 나타났으며 홍제동(홍제역) 신축빌라 시세는 702만 원 안팎에 형성되어 있다. 
 
은평구 신축빌라 중 응암동(응암역) 신축빌라는 701만 원, 불광동(불광역) 신축빌라는 725만원으로 확인되었으며 강서구 신축빌라 중 방화동(방화역) 신축빌라는 750만 원, 등촌동(등촌역) 신축빌라는 819만원 등이다. 동대문구 신축빌라 중에서는 전농동(전농역) 신축빌라는 801만 원, 제기동(제기동역) 신축빌라는 610만원선에 시세가 형성되어 있다.
 
경기도 고양시 신축빌라 중 식사동(백마역) 신축빌라는 466만 원, 대화동(대화역) 신축빌라는 445만 원 등이며 안양, 군포시 신축빌라 중 당동(군포역) 신축빌라는 535만 원, 당정동(당정역) 신축빌라는 564만 원 등으로 나타났다. 
 

부천시 신축빌라 중에서는 내동(신중동역) 신축빌라는 471만 원, 삼정동(상동역) 신축빌라는 516만 원, 도당동(신중동역) 신축빌라는 522만 원, 상동(상동역) 신축빌라는 493만원으로 확인됐다.  

 

인천 부평구 신축빌라 중 부개동(부개역) 신축빌라는 459만 원, 부평동(부평역) 신축빌라는 334만 원에 거래되었으며 연수구 신축빌라 중 옥련동(송도역) 신축빌라는 451만 원, 선학동(선학역) 신축빌라는 395만원 등이다.​ 

 

출처 :일간스포츠

 

원문 : 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23072869&cloc=